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소수의 성공인만 알고 있는 우주의 기묘한 작동방식" 을 보고...

by Lucky girl 2024. 4. 2.

흠~ 시간이 잠깐 생겨 유튜브 서핑을 하다가

저 제목을 보고선 안들어 갈 수가 없었다 ㅋㅋㅋ

파닥파닥 ㅋㅋㅋ 나는 또 낚인것이다 ㅋㅋㅋㅋ

 

진쏠미 라는 분의 유튜브 동영상이었고 나는 구독을 한지 좀 되었다. 

제목은 "극소수의 성공인만 알고 있는 우주의 기묘한 작동방식" 이다. 

내용은 뭐 누구나 대충 감이 오실듯한 끌어당김의 법칙 뭐 

작용 반작용 어쩌고 카르마 어쩌고 저쩌고 ....

 

뭐 얼핏 들으면 그런것 같기도 아닌것 같기도 한 알쏭달쏭한 

그런 내용이다 ㅋ  

 

그런데 중반부를 넘어 가면서 감사에 대한 얘기가 나오면서, 

감사라는 것을 먼저 감사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표현하면

그게 우주에 쓰여져 우주에서 나에게 감사할 내용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근데 ㅋ 제버릇 개 못준다고 ㅋㅋㅋㅋ 이걸 보다가 갑자기 이런 생각이 떠올라

(대부분 쓸데없는 생각인데 그나마 오늘것은 좀 잼난듯 ㅋㅋㅋ뭐, 난 그렇다고 ㅋㅋㅋ)

밤중에 글로 남겨 놓는다 (물론 내가 본 저 사이트에도 나는 댓글로 똑같은 내용을 남겨 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확인 ㄱㄱ (토씨하나 안틀리고 그대로 옮겨본다 ㅋㅋㅋ)

 

갑자기 보다가 생각난건데, ㅋ (문과라 작용 반작용 잘 모르겠는건 안비밀 ㅋㅋ)

우주의 작동원리 = 신용카드 (먼저 지르면 ㅋ 갚아줌 ㅋ -->  먼저 감사를 표현하면 감사할 일이 생김)

인간의 일반적인 생각 = 체크카드 (돈이 있어야 지를 수 있음 --> 감사할 일이 생겨야만 감사함 ㅋㅋㅋ)

우리모두 감사라는 신용카드 많이 긁어 봅시다 ㅋㅋㅋ

 

그런고로, 나는 오늘 부터 감사라는 블랙카드(한도 없음)를 긁어 볼 생각이다.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 뷰수 이렇게 까지 대박나게 해주셔서 ㅋㅋㅋㅋ 제대로 긁은거 맞겠지? ㅋㅋㅋ) 

 

https://youtu.be/3XBWhZdnre8?si=F5ol0ARRguitSN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