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GMT- 첫 주제

by Lucky girl 2024. 4. 2.

안녕하세요, 이게 MGMT(management, 경영, 경영진, 관리)주제로 쓰는 첫 글이라서

관련한 주제는 어떤 내용을 쓰게 될것인지 설명을 좀 드리고 시작을 할까 하고 짧게 설명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읽게 되실 글중에 MGMT가 붙은것은 주로 경영학에서는 알려주지 않지만, 경영학과를 나와서 경영자(꼭 사장이나 대표를 얘기하는것이 아닙니다)로서의 경험을 쌓아가는 와중에 겪은 일들을 에피소드 식으로 짧게 짧게 (때에 따라선 길 수도 있어요 ㅋ)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 전공분야이기도 하고 제가 항상 회사생활 하면서 염두에 두고 생활했던 내역들이니 좀 생소 하시더라도

제 블로그에서 제 개인 사생활 ㅋㅋㅋ 쓸데 없는 얘기들에 비하면 그래도 좀 더 뭔가 도움이 되겠지 싶어서

(실은 제가 나중에 보려고 적는것임 ㅋㅋㅋㅋㅋ) 

생각나는것 위주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재미를 쏙 빼진 않을테니 많이들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차차 우주의 작동방식은 (이전글 '극소수의 성공인만 알고 있는 우주의 기묘한 작동방식' 참조) 신용카드지 ㅋ

"너무 많이들 조회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걸로 뜰지 누가알았겠습니까 ㅋ 너무 감사합니다"

(미리 감사하면 우주의 모든 기운이 제가 감사할일을 만들어 준다는 내용의 유튜브 감상기를 보고 ㅋ 따라하는 중ㅋ)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그 즐겁던 하루하루가 쌓여 즐거운 인생을 누리고 계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