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 주말에 할일 정해드림!

by Lucky girl 2024. 4. 5.

TGIF (Thanks God It's Friday인데, 뭐 Thanks God I'm Female 이라던지 ㅋㅋㅋ 그런 개그가 있죵 ㅋㅋㅋ)

여러분 금요일 입니다 ㅋㅋㅋㅋ 6시가 넘었어요 ㅋㅋㅋㅋ 대부분의 직장인이시라면 이시간이 일주일 내내 기다려왔던 MOMENT 인건 부정할 수 없을 겁니다.  (저도 씐이 나용 ㅋㅋㅋㅋ)

 

요새 날씨가 오락가락 덥고 비오고 춥고 난리도 아니었죠? 

피라는 벚꽃은 안피고 ㅋ 갑자기 이번주에 만개를 하더라고요... 

뭐 이렇게 뭔가 이슈를 던지면서 접근하는 방식은 ㅋㅋ 제스탈은 아니라서 

바로 본론으로 ~~

 

이번 주말에 할일 정해드릴께요 

(MBTI중 P님들은 아래 것만 하시면 되고요, J 님들은 아래 것을 토대로 본인만의 스케줄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ㅋㅋ)

1. 옷정리 (이유: 온도변화로 인한 계절 변화)

    > 이번주부터 대낮의 온도가 거의  18-20도를 육박하고, 다음주에는 25도까지 올라간대요! 

    > 25도는 명확히 여름온도 입니다. ㅋ 열이 좀 있는 체질이신 분들은 20도도 이미 여름이거든요. 

    > 이번주에 옷장 정리를 하지 않으시면, 다음주 부터 출퇴근길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땀 줄줄 흘리실수 있고

    > 남들 다 봄옷 (실제로 봄옷 다운 봄옷을 입을 수 있는 기간은 2주도 안되어요, 다음주말은 26도 예상이라  ㄷ ㄷ 다음주

       가 마지막 기회입니다 여러분!! 봄 옷을 살려 주세요 ㅋㅋㅋ) 입을 때, 겨울옷 입고 땀흘리면 애인은 물론이고 친구도

       도망갈 수 있음은 안비밀~ ㅋㅋㅋㅋㅋ

       뭐 이유는 차고 넘치지만 여기까지 

1-1. 옷정리 전략

    > 봄옷에다 여름옷 까지 다 한꺼번에 꺼내세요. (다음주말이 되면 낮엔 걍 여름이라~ 휴~ 비빔면의 계절인가? ㅋ)

    > 겨울옷은 핸드메이드 코트까지 다 드라이 하셔서 넣으셔도 될듯 합니다.

       (갑자기 추워져도 바바리로 버티실 수 있을 듯ㅋ, 아 그리고 오리털, 거위털 파카는 드라이 말고 부분 세탁 또는 세탁기

        로 물세탁 하시는거 아시죵~~)

 

2. 꽃구경

     > 벚꽃이 이번주말을 피크로 다음주면 없어질거 같아요, 꼭 이번주말엔 혼자라도 거닐어 보시길..

        (의외로 혼자오신 분들 많아요 ㅋ 여긴 산책길이다 보니 ^^ 날씨 좋을때 집에 있는거 아닙니다 ㅋㅋㅋ)

   

<4월3일 수요일 경의선 숲길 공덕-대흥역 사이길 이미 벚꽃이 만개하고 있음>

그리고 보너스

2번 가기 싫으시거나, 1,2번을 하고도 시간이 남으시면 1번을 하는김에 3번도 해 보시면 좋습니다. 

3. 대청소 (평소 청소 안하던 침대 밑, 싱크대 안쪽, 신발장, 냉장고 위, 아래 등등 청소)

      1)현관청소 (신발은 자주 신는것 1-2켤레만, 나머지는 신발장이나 박스에 보관하세요)

      2)화장실 청소 (화장실청소는 아마 매주마다는 꼭 하셔주세요 ㅋ 위생과 직결되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다들 알차고 즐거운 4월의 첫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