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난)주말에 한 꽃구경 정산 ㅋ

by Lucky girl 2024. 4. 9.

금요일날 저녁에 제가 여러분들 이번주말에 하실일을 정해 드렸는데 어떻게 좀 해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

저는 일단 1번 옷정리 --> 망했습니다 ㅋ 옷을 두세벌 꺼내긴 했는데 이건 안한거죠 ㅋㅋㅋ 급한 마음에 바로 입으려고 한두개 꺼낸게 다입니다 ㅋ (아휴~~ 나의 으르신 기질 " (게)으르신" 이 요새 제 별명이라 ㅋㅋㅋㅋㅋㅋ이 제대로 반영됨)

 

2번 꽃구경 ㅋ --> 예~ 예~ 다녀 왔습죠... 지금이 아니면 다 떨어질것 같아서 ㅋ 

3번 대청소 ㅋ --> 꽃구경으로 인한 피로로 ㅋㅋ 청소는 커녕 청소거리를 쌓아 놓음 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만 하고, 으르신의 주말 꽃구경 정산을 해 보겠습니다. ㅋ 

--------------------------절취선 (1주지남 ㅠㅠ)----------------------------------------

(게)으르신 저는 주말에 한 꽃구경이 한주가 지나 '지난'이 붙게 되었네요 

 

<동대문운동장>
<경의선숲길>
<염리초앞길>
<남산공원초입>
<남산둘레길>
<남산타워>

네 보셨다시피, 저는 (게)으른이 주제에 많이도 돌아다녔답니다 ㅋㅋㅋㅋ 

(이러니 사진정리를 지난주에 못해서 결국 약간 늦은 정산을 하게 되었다는 ㅋ)

 

동대문, 경의선 숲길, 염리초앞길, (경의선 숲길과 염리초 앞길은 붙어 있어요 ㅋ) 그리고 남산 둘레길을 갔더랍니다. 

꽃이 딱 만발하던 시점에가서 너무너무 좋았고 그날 따라 꽃잎도 흐드러지게 피어있다가 바람이 불때마다 

촤르르 떨어져 주는 바람에 꽤나 여러번 꽃비를 맞을 수 있었답니다.

 

(꽃비 못보셔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제 유튜브 쇼츠를 공유해 드립니다.

무편집이니 놀라지 마시구 현장 분위기만 느껴 보시길 ^^;;)

 

https://youtube.com/shorts/51fA_wfL0C0?si=ZMKM54Vu4GiEQHFK

 

일할때는 못 느끼던 갬성을 ㅋㅋㅋ 이렇게 쉬니까 ㅋㅋㅋ 제대로 느끼게 되었네요, 

비록 봄은 짧았지만 (오늘 27도였답니다 ㅠ)저는 장렬히 불태우고 전사 하였답니다. 

(실은 지난주에 사진정리가 아닌 옷정리를 하느라 기력을 소진하는 바람에... ㅋ 그럴싸한 핑계가 되긴 했는지 ㅋㅋㅋ

무튼 날씨가 급속도로 더워지는 바람에 저는 그냥 여름옷 위주로 꺼내고, 봄옷은 몇개만 꺼냈답니다. 대신,

겨울옷을 넣느라 빨래하느라고 ㅋㅋ 애를 썼지만 뭐 어쨌든 지난주는 너무나도 휘리릭 지나가 버렸어요) 

 

여러분도 기억에 남는 꽃구경 하셨기를 ㅋ 만일 놓치셨다면, 이젠 튤립과 철쭉을 볼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