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티브잡스 아니죠 비트윈잡스 죠 ㅋ

by Lucky girl 2024. 4. 18.

간만에 아는 동생에게서 잘 지내냐는 톡이 왔다. 

요새 나는 이직 준비 중이기 때문에 (아직도 ㅠㅠ)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는 것이다. 뭐라고 하지???

하다가 생각난게 스티브 잡스 아니고 비트윈 잡스라고 ㅋㅋㅋㅋ 

스티브잡스 from 나무위키

 

(비트윈 잡스=Between jobs, 말 그대로 잡과 잡사이니까 이직중이라는 말 ㅋㅋㅋ) 

비트윈 잡스 아니고 비~~트~~윈~~잡스네 에휴 ㅋㅋㅋㅋ

언제쯤 이 인터뷰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오늘은 Executive 헤드헌팅 회사랑 잠깐 통화를 했는데 

(몰랐는데, 임원진이나 higher level만 헤드헌팅 하는 회사들이 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음)

인터뷰가 6단계이고 오래 걸릴꺼라고 얘기 함 

아휴~~ 갈길이 머네요 

이 지리한 과정이 잘 마무리 되어 언젠가는 이직 해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