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by Lucky girl 2022. 10. 25.

#1 닐 암스트롱은 아니지만  

나랑놀자 페이지의 첫 발자국은 이렇게 떼게 되었네요. 

이 페이지는 제가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내용들을 나누게 될것 같아요 ^^

그냥 친구 하나 생겼다는 생각으로 가끔 생각날때 놀러 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인류 최초로 달에 간 닐 암스트롱은 아니지만 저한테는 큰 발자국이 될것 같습니다. 

 

 

#2 김 구 선생님을 떠올리며

오늘 점심에 산책하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점심 산책길에 본 남산인데 햇빛이 너무 쨍하네요, 10월 말을 향해 가고 있는데 17도를 육박하는 기온 ^^

을지로 입구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곳은 정말 인프라가 매우 좋은 편인거 같아요

남산, 명동, 광화문, 종로, 을지로, 시청 정말 다양한곳에 점심 산책을 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뭐좀 찾으러 가느라고 이쪽길을 걸었답니다

요새는 정말 이곳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것 같아요 눈에 띄게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

문화의 힘을 단적으로 느끼게되는 산책길이었어요 

이미 오래전에 문화의 힘에 대해 말씀 하셨던 김구 선생님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지요 

앞으로 더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채우게 되기를 상상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